Unity3D Android JNI 연동

Unity3D 2015. 6. 26. 11:44

C#

public class TestMethod : MonoBehaviour {

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
void Start () {


        using (AndroidJavaClass jc = new AndroidJavaClass("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"))

        {

            using( AndroidJavaObject jo = jc.GetStatic<AndroidJavaObject>("currentActivity"))

            {

                jo.Call("initActivity", "unity to android");

            }

        }

}

    public void AndroidLog( string a )

    {

        transform.GetComponent<GUIText>().text = a;

    }
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
void Update () {

}

}

JAVA
public void initActivity( final String messageFromUnity )
{
runOnUiThread( new Runnable(){
public void run()
{
UnityPlayer.UnitySendMessage("TEST", "AndroidLog", messageFromUnity);
}
});
}
C#에서 Java InitActivity 호출 -> Java에서 C# TEST 오브젝트에 AndroidLog 메서드가 있는 컴포넌트에 파라미터를 전달


'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유니티 애즈 연동  (4) 2015.06.26
Admob 연동 방법  (0) 2015.06.26
NGUI sprite 텍스쳐 변경  (0) 2015.05.14
외부 script 접근 방법  (0) 2015.05.14
유니티 싱글톤.  (0) 2015.05.13
Posted by 에브리피플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