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#
public class TestMethod : MonoBehaviour {
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
void Start () {
using (AndroidJavaClass jc = new AndroidJavaClass("com.unity3d.player.UnityPlayer"))
{
using( AndroidJavaObject jo = jc.GetStatic<AndroidJavaObject>("currentActivity"))
{
jo.Call("initActivity", "unity to android");
}
}
}
public void AndroidLog( string a )
{
transform.GetComponent<GUIText>().text = a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 () {
}
}
JAVA
public void initActivity( final String messageFromUnity )
{
runOnUiThread( new Runnable(){
public void run()
{
UnityPlayer.UnitySendMessage("TEST", "AndroidLog", messageFromUnity);
}
});
}
C#에서 Java InitActivity 호출 -> Java에서 C# TEST 오브젝트에 AndroidLog 메서드가 있는 컴포넌트에 파라미터를 전달
'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 애즈 연동 (4) | 2015.06.26 |
---|---|
Admob 연동 방법 (0) | 2015.06.26 |
NGUI sprite 텍스쳐 변경 (0) | 2015.05.14 |
외부 script 접근 방법 (0) | 2015.05.14 |
유니티 싱글톤. (0) | 2015.05.1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