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prite gray shader

cocos2d-x 2015. 1. 7. 15:20


gray.fsh


gray.vsh



스프라이트에 흑백 쉐이더 적용하기

vsh 파일 수정하여 색을 흑백이 아닌 다른색으로도 적용 가능

GLProgram* p = new GLProgram;

p->initWithFilenames("gray.vsh", "gray.fsh");

p->bindAttribLocation(GLProgram::ATTRIBUTE_NAME_POSITION, GLProgram::VERTEX_ATTRIB_POSITION);

p->bindAttribLocation(GLProgram::ATTRIBUTE_NAME_COLOR, GLProgram::VERTEX_ATTRIB_COLOR );

p->bindAttribLocation(GLProgram::ATTRIBUTE_NAME_TEX_COORD, GLProgram::VERTEX_ATTRIB_TEX_COORD );

p->link();

p->updateUniforms();

pSprite->setShaderProgram(p);

'cocos2d-x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bind, lamda로 콜백 함수 만들기  (0) 2015.02.05
Eventdispatcher  (0) 2015.01.09
Posted by 에브리피플
,